닫기

쑝쑝돈까스

가성비, 가용비, 가심비 3가지를 다 잡았다!

소식


숑숑돈까스, SBS 새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제작지원

돈까스 프랜차이즈 숑숑돈까스가 SBS 새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제작지원에 참여한다.


11월 11일부터 첫방송 된 아침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는 우리 집안에도 한두 명 있고, 우리 동네에서도 한두 번 본적 있는, 지극히 현실적인 인물들이 만들어가는 통속적인 이야기의 유쾌한 가족 통속극이다.

SBS 아침드라마의 ‘퀸’ 심이영과 아침드라마의 ‘황태자’ 서도영이 만나 캐스팅부터 화제가 된 ‘맛 좀 보실래요?’는 '원더풀 마마', '돌아온 황금복', '강남 스캔들' 등을 연출한 윤류해 PD와 '굿바이 마눌', '마이 시크릿 호텔' 등을 집필한 김도현 작가가 의기투합해 더욱 기대를 모았다.


‘맛 좀 보실래요?’ 제작지원에 참여한 숑숑돈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표 돈까스 전문 프랜차이즈다.

돈까스 전문점 숑숑돈까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퀄리티를 자랑하는 가성비 좋은 외식 브랜드다. 대표 메뉴 국내산 1등급 등심에 바삭한 숑숑돈까스부터 엔틱한 트레이에 다섯가지 소스가 다양하게 제공되는 프리미엄 돈까스, 100% 모짜렐라 치즈로 만든 치즈돈까스, 다양한 구성을 통하여 여러 가지 맛을 제공하는 모듬 카츠 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조미료를 첨가하지 않은 까르보나라와 100% 토마토 홀로 만든 토마토파스타, 커리, 돈부리 등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가 다양하다.

특히 숑숑돈까스 본사는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비용을 낮추고 효율성은 높이기 위한 창업혜택을 다양하게 지원한다. 아울러 상권 등급에 따른 창업 매뉴얼을 다양하게 제시해 맞춤창업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숑숑돈까스 공식 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의 김시현 대표는 “이 브랜드는 제작지원 외에 특별한 홍보활동을 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맛있는 돈까스 전문점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중”이라며 “가맹점주들도 기대 이상의 수익을 내면서 본인 외에도 가족, 친척, 지인들에게 서로 추천하여 가맹문의가 확산되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쑝쑝돈까스와 함께하는 아침드라마 SBS '맛 좀 보실래요'는 2019년 11월 12일부터 매주 월~금요일 오전 8시 35분 방송됩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쑝쑝돈까스, SBS 새 수목드라마 ‘시크릿부티크’ 제작지원 참여


돈까스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 쑝쑝돈까스가 SBS 새 수목드라마 '시크릿부티크' 제작지원 참여 소식을 밝혔다. 

 '시크릿부티크'(극본 허선희/연출 박형기)는 재벌기업 데오가(家)의 총수 자리, 국제도시개발 게이트를 둘러싼 레이디들의 파워 게임을 담은 '레이디스 누아르' 드라마로, 목욕탕 세신사에서 정재계 비선 실세로 거듭나는 제니장(김선아)이 국제도시개발이란 황금알을 손에 쥐고 재벌그룹 데오家 여제 자리를 노리면서 벌이는 초감각 심리 대전을 그린다. 특히 ‘여인의 향기’에서 호흡을 맞춘 박형기 감독과 김선아가 8년 만에 의기투합한 작품인만큼 또 한 번 ‘흥행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크릿부티크’ 제작지원에 참여하는 쑝쑝돈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돈까스 전문 프랜차이즈다.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퀄리티를 자랑하며 가성비 좋은 외식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해당 브랜드는 시그니처 메뉴 국내산 1등급 등심에 바삭한 쑝쑝돈까스를 비롯해 신선한 양파를 더한 양파돈까스, 하와이안 특제소스가 인상적인 하와이돈까스, 아삭한 샐러드와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돈까스 등 다채로운 돈까스 메뉴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까르보나라 파스타와 라이스커리, 돈까스라이스커리 등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돼 있기 때문에 외식장소, 추천 모임장소로도 사랑받고 있다.



아울러 쑝쑝돈까스는 활발한 가맹점 모집을 통해 브랜드 확장에 기틀을 마련하고 있다. 최근에는 실속있는 창업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예비 창업주들로 하여금 2019 유망 프랜차이즈라는 입소문을 타고 있는 중이다.

한편 쑝쑝돈까스 공식 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의 김시현 대표는 “각종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쑝쑝돈까스는 가맹점주들이 기대 이상의 수익을 내면서 본인 외에도 가족, 친척, 지인들에게 서로 추천하여 가맹문의가 확산되고 있는 브랜드”라며 “쑝쑝돈까스가 더욱 사랑받는 돈까스체인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제시하겠다”고 전했다.


쑝쑝돈까스와 함께 하는 '시크릿부티크'는 2019년 9월 18일부터 매주 수요일,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SBS 새 수목드라마 ‘닥터탐정’, 쑝쑝돈까스가 제작지원 나서'


돈까스 프랜차이즈 쑝쑝돈까스가 SBS 새 수목드라마 '닥터탐정' 제작지원에 나선다.

'닥터탐정'은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사회고발 메디컬 수사극이다. 산업의학전문의 출신 송윤희 작가와 '그것이 알고싶다'를 연출한 박준우 PD가 만나 차별화된 리얼함과 디테일이 담긴 박진감 넘치는 작품을 탄생시킬 전망이다.
 
특히 극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주인공 '닥터탐정' 도중은(박진희 분)과 UDC의 수석연구원이자 천부적인 감각을 지닌 닥터 허민기(봉태규 분), UDC의 창시자이자 소장인 '워커홀릭' 공일순(박지영 분)을 비롯,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다채로운 케미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제작지원에 참여한 쑝쑝돈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돈까스 전문 프랜차이즈다.


해당 브랜드는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퀄리티를 자랑하며 가성비 좋은 외식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 국내산 1등급 등심에 바삭한 쑝쑝돈까스부터 매콤한 소스를 더한 일본식 매콤 돈까스, 아삭한 샐러드가 씹는 즐거움을 더해주는 샐러드돈까스 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외에도 까르보나라 파스타와 더블 토마토파스타, 커리 등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메뉴가 다양하다. 

최근에는 소자본창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원책으로 활발한 가맹점 모집을 이어가며 브랜드 확장에 기틀을 마련하고 있다. 

한편 쑝쑝돈까스 공식 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의 김시현 대표는 “쑝쑝돈까스는 제작지원 외에 특별한 홍보활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맛있는 돈까스 전문점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에 따라 가맹점주들이 기대 이상의 수익을 내면서 본인 외에도 가족, 친척, 지인들에게 서로 추천하여 가맹문의가 확산되고 있는 추세다”라고 전했다.


쑝쑝돈까스와 함께 하는 '닥터탐정'은 2019년 7월 17일부터 매주 수요일,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보다 편리하고 더 나은 정보제공을 위해 쑝쑝돈까스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였습니다.

꾸준한 업데이트로 유용한 정보가 가득한 홈페이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과 예비점주님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쑝쑝돈까스, MBC 새 주말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제작지원 참여 '


프리미엄 돈까스 브랜드 쑝쑝돈까스 MBC 새 주말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에 제작 지원한다.

MBC '신과의 약속' 후속으로 선보이는 새 주말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극본 송정림, 연출 최이섭/유범상, 제작 DK E&M)'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다. 사랑에 실패한 사람들의 두 번째 사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진짜 사랑의 의미를 전하고 비밀스러운 욕망을 가진 사람들의 쫓고 쫓기는 아슬아슬한 관계를 통해 짜릿한 극적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슬플 때 사랑한다'는 배우 지현우, 박한별, 류수영, 왕빛나, 박하나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와 함께 '아현동 마님',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 '짝패', '미스 리플리', '그대 없인 못살아', '워킹 맘 육아 대디'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흡입력 있는 연출을 보여준 최이섭 PD가 연출을, '여자의 비밀', '미쓰 아줌마', '녹색마차' 등을 집필한 송정림 작가가 극본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쑝쑝돈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쑝쑝돈까스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인지시킬 계획이다.


쑝쑝돈까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퀄리티로 가성비 좋은 외식메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시그니처 메뉴 국내산 1등급 등심에 바삭한 쑝쏭돈까스부터 어른들 입맛에 맞춰 매콤한 소스를 더한 일본식 매콤 돈까스, 아삭한 샐러드가 씹는 즐거움을 더해주는 샐러드돈까스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매일 신선한 재료로 직접 만드는 까르보나라 파스타와 더블 토마토파스타, 커리 등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메뉴가 다양하다.

최근에는 소자본창업에 어울리는 다양한 지원책으로 활발한 가맹점 모집을 이어가며 브랜드 확장에 기틀을 마련하고 있다.

한편 쑝쑝돈까스 공식 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의 김시현 대표는 “MBC 새 주말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를 통해 쑝쑝돈까스라는 돈까스 브랜드를 알릴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153프로덕션은 17년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쑝쑝돈까스 브랜드 홍보효과 극대화에 크게 기여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바르고 착한 돈까스 쑝쑝돈까스가 MBC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와 함께 합니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2019년 2월 23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됩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